보도자료

게시글 검색
인천광역시 남동구체육회, (재)한국소아암재단에 헌혈증 기부
남동구체육회 조회수:198
2021-05-15 16:45:42

(재)한국소아암재단은 인천광역시 남동구체육회와 소아암 백혈병 어린이 돕기 헌혈증 전달식을 가졌다고 지난 14일 밝혔다.(사진 왼쪽부터 인천 남동구체육회 홍재형 부회장, 양병복 회장, 한국소아암재단 윤진석 차장)(사진=한국소아암재단 제공)
 

 

[베이비타임즈=지태섭 기자] (재)한국소아암재단은 인천광역시 남동구체육회와 소아암 백혈병 어린이 돕기 헌혈증 전달식을 가졌다고 지난 14일 밝혔다.

이번 전달식은 코로나19로 혈액 수급이 어려워진 시기에 진행되어 의미를 더했으며,  남동구체육회에서 모은 헌혈증 100매는 투병중인 어린이들을 위해 (재)한국소아암재단에 전달됐다.

인천 남동구체육회는 지난 4월 14일 인천광역시 남동구에 위치한 남동다목적실내체육관 주차장에서 ‘생명나눔, 헌혈기부’ 캠페인을 개최했으며, 체육관 주차장에 정차된 헌혈버스를 이용해 남동구체육회 및 다수의 종목단체 임직원들과 동호인들이 헌혈캠페인에 참여하고 헌혈증을 모았다.

한국소아암재단 홍승윤 사무국장은 "소아암 백혈병 어린이들을 위해 소중한 헌혈증을 전달해 주신 인천광역시 남동구체육회 임직원 여러분께 감사를 표하며, 장기화되고 있는 코로나19로 인해 혈액수급이 매우 어려운 이때, 전달된 헌혈증은 귀하고 소중하게 쓰일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인천 남동구체육회 양병복 회장은 "생명 나눔, 헌혈기부행사로 코로나 19를 슬기롭게 극복하고 나라와 구민들이 예전의 일상생활을 하루 빨리 찾아 구민의 건강과 체력증진, 여가선용 및 복지향상에 앞장서는 남동구체육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라고 전했다.

출처 : 베이비타임즈(http://www.babytimes.co.kr)

 

 

댓글[0]

열기 닫기